공지사항 대학입학정보센터에서 진행되는 교육내용 및 일정을 공지합니다.

글상세
제목 : [공지]2022 대입정시 지원전략 설명회 취소 안내
등록일 : 2021-11-25 조회 : 795

2022 대입정시에 대한 큰 관심 속에 지금까지 약 250분의 관내 입시생과 학부모님께서 설명회 참가 신청을 해 주셨습니다. 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시행에 따라 학부모님들은 직접 모시고 정시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였으나 24일 확진자가 4,000명을 넘는 상황에 이르러 큰 아쉬움을 안고 정책적 판단에 따라 부득이 행사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. 이에 다음과 같이 보완책을 마련하여 알려 드리오니 잘 활용하셔서 정시설명회 참석 이상의 효과적인 대입 대비책으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첫째,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합니다. 수능 개인점수 통보 후 실채점 기준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하므로 더욱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12월 16일 이후 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둘째, 정시자료집과 지원참고표를 보내드립니다. 아래 링크를 통해 주소를 보내주시면 우편을 통해 자료집을 발송해 드립니다.

https://forms.gle/8PkdCW5pyNXiv9PU7 (자료 신청)

셋째, 영등포구에서 영등포대학입학정보센터를 통해 관내 입시생에게는 1:1 대입정시 합격상담을 제공합니다. 사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전액 무료로 진행하며 3곳의 정시 지원서를 접수할 때까지 개인당 3회씩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s://url.kr/4vd6jf (상담 신청)

많은 기대 속에 신청해 주셨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직접 모시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아쉽고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. 가장 중요한 것은 최선의 합격 지원을 하는 데 있으므로 모쪼록 1:1 합격상담을 잘 활용하셔서 최상의 결과를 거두시기 바랍니다. 영등포구와 센터는 올해도 변함없이 관내 입시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2021. 11. 25.
센터장 드림.

목록